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아시아 방산
미유럽등 방산
최신무기시리즈
기업법조 24시
산업
이 한권의 책
뉴스임팩트 논단
베테랑의 시각
뉴스임팩트 선정 전쟁영화
드론·도심항공모빌리티의 현재
박종국의 K방산컴퍼스
해외 현장을 가다
가상화폐 24시
영문판 기사
WEEKEND 스토리
한성규의 동남아 창
로고이야기
최진우 국제논단
김서울의 독일편지
아시아 방산
미유럽등 방산
최신무기시리즈
기업법조 24시
산업
이 한권의 책
뉴스임팩트 논단
베테랑의 시각
뉴스임팩트 선정 전쟁영화
드론·도심항공모빌리티의 현재
박종국의 K방산컴퍼스
해외 현장을 가다
가상화폐 24시
영문판 기사
WEEKEND 스토리
한성규의 동남아 창
로고이야기
최진우 국제논단
김서울의 독일편지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아시아 방산
미유럽등 방산
최신무기시리즈
기업법조 24시
산업
이 한권의 책
뉴스임팩트 논단
최진우 국제논단
김서울의 독일편지
신문사 소개
찾아오시는 길
신문윤리강령
기사제보
광고문의
반론 및 오보정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뉴스임팩트 논단
로고이야기
로고이야기
다음
이전
로고이야기
[로고에 숨겨진 이야기] 한 입 베어 먹은 애플 사과의 비밀
[뉴스임팩트=최진우 전문기자] 애플(Apple)이라는 이름과 함께 한 입 베어 먹은 사과 모양의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상징 중 하나다.흥미롭게도 이 거대한 브랜드가 한낱 먹다남긴 듯한 과일 조각으로 표현된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매력을 느낀다. 애플은 그동안 여러 차례 로고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핵심적
최진우
2024.10.27 01:00
1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