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아시아 방산
미유럽등 방산
최신무기시리즈
기업법조 24시
산업
이 한권의 책
뉴스임팩트 논단
베테랑의 시각
뉴스임팩트 선정 전쟁영화
드론·도심항공모빌리티의 현재
박종국의 K방산컴퍼스
해외 현장을 가다
가상화폐 24시
영문판 기사
WEEKEND 스토리
한성규의 동남아 창
로고이야기
최진우 국제논단
김서울의 독일편지
아시아 방산
미유럽등 방산
최신무기시리즈
기업법조 24시
산업
이 한권의 책
뉴스임팩트 논단
베테랑의 시각
뉴스임팩트 선정 전쟁영화
드론·도심항공모빌리티의 현재
박종국의 K방산컴퍼스
해외 현장을 가다
가상화폐 24시
영문판 기사
WEEKEND 스토리
한성규의 동남아 창
로고이야기
최진우 국제논단
김서울의 독일편지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아시아 방산
미유럽등 방산
최신무기시리즈
기업법조 24시
산업
이 한권의 책
뉴스임팩트 논단
최진우 국제논단
김서울의 독일편지
신문사 소개
찾아오시는 길
신문윤리강령
기사제보
광고문의
반론 및 오보정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뉴스임팩트 논단
로고이야기
로고이야기
다음
이전
로고이야기
[로고에 숨겨진 이야기] 건강한 선택의 상징 서브웨이
[뉴스임팩트=최진우 전문기자] 패스트푸드는 빠르고 간편한 식사이지만, 건강에는 별로 좋지 않다는 인식이 사람들 뇌리에 뿌리 깊게 박혀 있다.1965년 당시 17세 소년이었던 프레드 델루카에 의해 설립된 서브웨이는 패스트푸드에 대한 이런 고정관심을 깨고 패스트푸드도 건강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철학아래 세계에서 가장
최진우
2024.11.30 01:00
로고이야기
[로고에 숨겨진 이야기] 코카콜라의 빨간색과 더블 C 비밀
[뉴스임팩트=최진우 전문기자] 코카콜라(Coca-Cola)는 전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매일 19억개에 달하는 제품이 소비되는 탄산음료의 제왕이다.패스트푸드 체인 맥도날드와 함께 아마도 미국을 상징하는 가장 성공한 브랜드로 꼽힐 것이다. 이 브랜드의 디자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몇 차례 수정되었지만, 현재의 로고로 발전
최진우
2024.11.23 01:00
로고이야기
[로고에 숨겨진 이야기] 혁신과 독창성의 아이콘 구글
[뉴스임팩트=최진우 전문기자] 구글(Google)은 검색엔진 시장에서 92.47%라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며, 전 세계 인구의 60% 이상이 이용하는 플랫폼의 절대강자로 자리 잡았다.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구글의 로고를 기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왜냐하면, 웹 검색을 하기 전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바로
최진우
2024.11.10 11:48
로고이야기
[로고에 숨겨진 이야기] 패스트푸드의 상징 맥도날드
[뉴스임팩트=최진우 전문기자] 맥도날드는 전세계 100여개국에 진출해 있고, 지점수만 3만8000개에 달하는 명실상부한 패스트푸드 제국이다. 하루 이용객만 6900만명에 달하는 맥도날드는 황금색 아치 로고로도 유명하다.맥도날드 로고가 유명한 것은 단순히 패스트푸드 체인을 대표하기 때문만은 아니다. 이 로고는 코카콜라와
최진우
2024.11.02 01:00
로고이야기
[로고에 숨겨진 이야기] 한 입 베어 먹은 애플 사과의 비밀
[뉴스임팩트=최진우 전문기자] 애플(Apple)이라는 이름과 함께 한 입 베어 먹은 사과 모양의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상징 중 하나다.흥미롭게도 이 거대한 브랜드가 한낱 먹다남긴 듯한 과일 조각으로 표현된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매력을 느낀다. 애플은 그동안 여러 차례 로고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핵심적
최진우
2024.10.27 01:00
1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