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 소개

News Impact  뉴스임팩트는

방산, 안보, 국방채용, 국방정책, 산업의 심층정보를 제고하는
전문매체 입니다.

뉴스임팩트는 방위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중국 정부의 군사대국화로 동북아시아에 새로운 냉전의 시대가 싹틀 조짐을 보이고 있다.중국이 남사군도와 대만해협 통행을 제한하면서 당사국인 대만과 주변국인 베트남,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은  군사비 지출을 늘리고 있다. 최근 아시아 지역 국가들은 미국,독일,영국,프랑스 등의 방산 선진국의 첨단무기 수입이 늘어나고 있다. 또 북핵과 중국의 위협이 커지면서 당사국인 한국과 일본등도 전력을 증강하고 있다.

 

국내 방산은 소규모 탄약,총기류 수출에서 전투기,잠수함, 순항미사일 수출로 규모가 켰다. 최근 국산 무기수출의 아이콘이 된 K9자주포는 필란드, 폴란드, 에스토니아 등의 수출에 이어 아시아, 남미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이렇듯 국내 방산수출 규모와 수입은 커지고 있지만 현재까지 국내 언론이 다루는 주제는 제한적이다. 무기도입과 일부 방산기업의 수출 뉴스를 전하는 식이다. 

 

뉴스임팩트는 영국,프랑스,독일의 주요 방산기업과 국방부의 정책과 생산된 무기에 대한 소개하고 신무기 개발소식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또 세계최고의 군사강국인 미국방산업체 들의 동향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 

 

뉴스임팩트는 미국의 록히드마틴, 보잉, 레이시오, 독일 MTU, 영국 롤스로이스 등의 방산기업에 정식으로 기자등록 요청을 마쳤고 정기적인 보도자료와 관련질의를 하고있는 언론사다.

 

최근 뉴스임팩트는 국방 메니아 들과 방산기업 등이 자주 찾아 정보를 얻는 전문 언론사로 알려지게 됐다.

 

또 국내 방산업체의 규모 확대와 문재인정부의 방위력 증강계획에 따라 군무원 및 관련 채용이 늘고 있다.

 

특히 국방 분야의 취업은 정보 접근이 쉽지 않고 채용사이트 등에서 다루지 않고 있다. 뉴스임팩트는 새롭게 떠오르는 국방관련 채용분야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법조24시를 추가해 기업의 법정이슈를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당사의 재판기사는 기자가 법정을 직접 취재해 현장감이 높은 기사로 뉴스제휴언론에서도 인용이 늘고 있다.

 

뉴스임팩트는 국산 및 국방관련 메니아층과 국내 방산업체 등이 스크랩을 하는 등 인기가 치솟고 있다. 또 구글 에너릴틱스에서 보듯 꾸준한 사용자 추이와 여러 나라에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뉴스임팩트 스크랩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구글 에널릴틱스에 따르면 해외에서도 뉴스임팩트를 보는 독자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