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DL E&C),‘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9월 분양

분양가 상한제 적용된 서울신규분양… 미사강변도시와 연계

이정희 승인 2021.08.31 15:06 | 최종 수정 2021.08.31 15:10 의견 0
DL이앤씨(디엘이앤씨)가 서울 강동구 고덕에 e 편한세상 어반브릿지를 분양한다=DL이앤씨 사진제공


[뉴스임팩트=이정희기자]DL이앤씨(디엘이앤씨)가 서울 강동구 고덕에 e 편한세상 어반브릿지를 분양한다.

31일 DL이앤씨에 따르 오는 9월 중 분양되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고덕강일지구 3지구 10블록(강동구 상일동 554-38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27층, 6개 동 규모다. 총 593세대로 △전용면적 84㎡419세대(20개 타입) △전용면적 101㎡ 174세대(6개 타입) 를 공급한다

‘e편한세상강일어반브릿지’는 이웃 하남 미사리 강변도시와 접하고 있어 교통과 쇼핑 등이 편리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3월개통된5호선강일역을 통해 잠실과 강남으로의 출퇴근 편의 성이 높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상일IC)와중부고속도로(하남JC, 하남IC), 서울양양고속도로(강일IC),올림픽대로등이 인접해 있어 고속도로 접근성이 편리하다.

아파트 인근에 강솔초등학교,강명초등학교 등이 있어 교육편의성도 좋은 편이다. 여기에강동경희대학교병원, 코스트코, 이마트, 스타필드하남등이인근에 위치한다.

개발계획에따른호재도예상된다.단지는서울강동권비즈니스복합단지로개발중인고덕비즈밸리와인접해있다.고덕비즈밸리에는이케아,영화관,대형마트,오피스등으로구성된대형복합시설을비롯하여연구개발(R&D) 센터등 150여개기업이입주할계획이다.

‘e편한세상강일어반브릿지’ 단지는 현상설계공모에서호평을받은평면설계를적용해 공간 의 효율성과 쾌적성을 높였다.실내골프연습장,게스트하우스,스카이라운지(공유주방)등의 시설을 등이 마련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무엇보다‘e편한세상강일어반브릿지’는분양가상한제의적용을받아 주변시세대 저렴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전체물량의 50%를해당지역(서울시2년이상연속) 거주자에게, 나머지 50%를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에게공급해서울은물론경기,인천등수도권거주자또한1순위로청약이가능하다.특히전용면적101㎡물량의 50%는추첨제로당첨자를선정하기때문에수도권거주자,가점이낮은청약자, 유주택자(1주택자)도청약신청을통해당첨기회를엿볼수있다.

분양관계자는“e편한세상강일어반브릿지는주변시세대비합리적인가격을갖춘보기드문서울의신규분양아파트이자, 현상설계공모에서선정된특화디자인과리뉴얼된 e편한세상브랜드의아이덴티티에걸맞은차별화된상품등이더해지며큰인기를누릴것으로기대된다”고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