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TV, 전문 군사무기 전쟁 등 담은 밀리터리 M 방영

0
42
국방TV 무기백과 방송=국방TV 유튜브 방송 영상캡쳐

국방홍보원의 국방TV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신규 프로그램 밀리터리 M을 오는 9일부터 방송한다.

2일 국방홍보원에따르면 밀리터리 M은 밀리터리(군대, 군사) 덕후(마니아)의 눈높이에 맞춘 취향 맞춤형 버라이어티로 무기, 전쟁사, 전략 등 밀리터리 전 분야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밀리터리 M은 전쟁에 활용된 무기를 통한 전쟁사 이야기 ‘무기와 전쟁사’, 라이벌 무기체계를 비교하는 가성비 비교 ‘총 VS 총’, 역사 속 전쟁의 한 장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뜻밖의 인터뷰’, 역사 속 명장이 남긴 명언을 소개하는 ‘명장 명언’ 등 밀리터리 분야의 다양한 정보를 방송한다.

전문 MC인 신미정 아나운서(前OBS 아나운서)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밀리터리 덕후계의 유명 유튜버 펜더(이성주), 환장(강준환)이 출연한다.

박창식 국방홍보원장은 “이번 신규 프로그램「밀리터리 M」은 국방TV 밀리터리 분야 전문 콘텐츠인 본게임과 토크멘터리 전쟁사를 더욱 발전시킨 종합군사지식정보 프로그램”이라며, “국방홍보원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군사지식정보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작하여 시청자들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방TV는 SK BTV(IPTV) 282번, KT 올레TV(IPTV) 260번, LG U⁺(IPTV) 244번, 스카이라이프 163번, 이외 각 지역 케이블 방송에서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