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두바이서 보안최신 솔루션 공개

박종국 기자(jkpark4457@gmail.com) 승인 2020.01.20 19:36 의견 0

  와이즈넷 AI 보안 솔루션·중동 맞춤형 솔루션 등 선봬 

한화그룹 소속 보안솔루션업체 한화테크윈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 보안 전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한화테크윈은 최신 솔루션을 공개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은 지난 19일부터 이날까지(현지시각) 두바이 인터섹 2020 전시회에 참가 중이다. 한화테크윈은 일상 곳곳의 안전 보안 솔루션이란 주제로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형 부스도 마련했다.

한화테크윈이 선보인 주요 제품은 와이즈넷 인공지능 영상 보안 솔루션, 버티컬 타깃 솔루션, 중동 맞춤형 솔루션 등이다. 와이즈넷 인공지능 보안 솔루션은 인공지능 CCTV 카메라, 인공지능 네트워크 저장 장치로 구성됐다.

특히 CCTV는 실시간으로 사람, 얼굴, 차량, 번호판을 감지하고 나무나 그림자 등으로 생기는 오류도 이전보다 많이 줄였다.

버티컬 타깃 솔루션은 교통, 은행, 리테일 등 산업별로 특화된 솔루션이 관람객들에게 소개됐다.

특히 와이즈넷 리테일 인사이트 솔루션은 성·연령별 카운팅, 고객 대기열 관리 등 인공지능 기반 비즈니스 기능을 지원해 눈길을 끌었다. 교통 관리 솔루션인 차량 모니터링 시스템도 주목받았다. 중동 현지 맞춤형 솔루션으론 네트워크 저장 장치가 전시됐다.

이 장치는 내장된 모뎀을 통해 매끄러운 영상 전송과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네트워크가 열악한 곳에서도 이 장치를 쓰면 카메라 여러 대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사이버 보안 고도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