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해군,호바르트이지스구축함 미 해군과 다층대공 방어 훈련

0
301
호주해군의 이지스 구축함Hobart =us military news and vides 화면캡쳐

왕립 호주해군의 호바르트급 구축함(AWD)이 미 해군(USN)과 함께 실제전투상황을 가정한 훈련에서 무기발사와 무기체계 운영등 실전 시스템 자격시험(CSSQT)을 잇달아 실시해 무기 및 시스템 평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함대함 미사일, 전투기, 지상 전투기에 대한 회피 기동을 포함한 다양한 전투 시나리오가 포함된 이 실험은 ,미 서부 해안에서 멀리 떨어진 미공개 장소에서 열렸다. 호바트구축함은 믹국의 이지스구축함인 Arleigh Burke과 데이터링크를 연결해 실시간으로 전장상황의 정보를 공유하고 작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호주해군은 미군과의 작전을 성공적으로 완료함으로써 공대공 능력에 있어 미해군과 다층적 방어 체계를 완벽히 소화하게 됐다.

호주의 호바트 등급은 스페인 해군(Armada Espaolaa’s) 알바로 데 바잔급 함정에서 파생된 이지스 전투 시스템을 탑재한 전천후 구추함이다.

호바트 구축함은 록히드 마틴과 레이시온 AN/SPY 1D(V) 어레이 레이더와 노스럽그룸만 AN/SPQ-9B 표면 검색 레이더가 포함되어 있다.

호바트 구축함은 총 길이가 146.7m, 폭은 18.6m의 대형 구축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