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빽다방’, 빽스타 1기 모집…로스터·커핑 무료과정

0
534
빽다방이 커피서포터즈 1기 모집 광고=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빽다방)이’ 20대 청년들을 대상으로 빽다방 커피 서포터즈 ‘빽스타(PAIK’S STAR)’ 1기를 모집한다.

3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동안 및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될 빽스타 1기는 총 30명이 선발된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커피 관련 교육 커리큘럼’과 ‘빽다방 실습실 개방 및 실습재료 무료지원’, 백종원 대표와의 식사, 우수 활동자 상금 혜택, 더본코리아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이 주어진다.

‘커피 관련 교육 커리큘럼’은 생두 관리 이후 본격적인 배전을 이해하고 빽다방 원두의 로스팅 전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로스터리 견학’과 유명 바리스타가 말해주는 ‘원두 이야기’ 강의, 라떼 아트 교육 후 개별 실습과정,’, ‘커핑(Cupping)’ 등의 교육과정이다.

교육 커리큘럼 외에 빽스타 1기가 활동해야 할 미션은 2018 커피 트렌드 리포트와 신제품 아이디어 기획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20~29세 청년들은 2월 13일(화)부터 3월 2일(금)까지 더본코리아(https://goo.gl/Yfchpi)와 빽다방 홈페이지(https://goo.gl/aSYKja)에서 접수를 받는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3월 7일(수) 각각의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베이스의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배전도로 로스팅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커피 메뉴를 선보여 온 빽다방이 커피를 사랑하고 미래의 카페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을 위해 색다른 커피를 체험 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커피에 관심 있는 많은 지원자들이 참여하여 자신만의 커피를 만들어보고, 실습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