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250만 뷰 ‘굽네허니멜로 SNS영상’

0
354
SNS상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굽네허니멜로 영상=굽네

심쿵유발 가수 유선호가 출연한 10대들의 풋풋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담은 굽네치킨의 ‘굽네 허니멜로’ SNS 바이럴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은 브랜드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인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25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인기인 이번 바이럴 영상은 굽네치킨에서 지난 8일 출시한 ‘굽네 허니멜로’의 달콤한 맛을 10대들의 로맨스 상황과 대사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주목 받고 있다. ‘허니멜로 단맛극’이라는 콘셉트로 10대 청춘들의 간질간질한 썸을 ‘인생의 단맛과 쓴맛’으로 표현하거나 여자 주인공이 귀여운 연애를 시작하면서 ‘달아’라고 말하는 등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영상 전반에 재치 있게 녹여낸 것.

특히 가수 유선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여심을 저격하는 로맨스 연기를 귀엽게 소화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했던 가수 유선호는 최근 노래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웹드라마 등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다. 바이럴 영상에서 유선호는 청춘영화의 티저 예고편처럼 10대들의 달콤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여 풋풋함을 더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청춘영화 예고편인 줄 알았는데 굽네 신제품 광고였네!”, “굽네는 역시 광고를 재미있게 만든다, 믿고 보는 굽네 광고”, “굽네 허니멜로 먹어보니 적당히 달고 맛있다. 같이 오는 소스도 상큼해서 좋다! 나도 유선호랑 같이 먹고 싶다!”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굽네 허니멜로는 굽네 볼케이노와 굽네 갈비천왕을 잇는 굽네치킨의 야심찬 신메뉴다. 기존 치킨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허니 베이스의 단맛 치킨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달콤함이 특징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허니 머스타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의 촉촉한 육질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매력이다. 홀 그레인 머스타드를 사용해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맛도 느낄 수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굽네치킨만의 재미있는 콘텐츠와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감 있는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