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입찰, 방사청 협대역 무선방식 휴대형 소형경량화 무전기 개발 사업

박종국 기자(jkpark4457@gmail.com) 승인 2020.05.20 22:30 의견 0

 방사청은 협대역 무선방식의 및 휴대형 소형경량화 무전기 개발 사업을 입찰한다.

20일 방사청에따르면 이번 사업은 TICN Block I-②(TMMR) 협대역 무선방식(NNW) 및 휴대I-2형 TMMR 소형경량화 체계개발사업이다.

사업기간은 계약체결일부터 2023년 12월까지다. 사업예산은 113억원이다. 관련사업설명회는 오는 26일 정부과천청사 방위사업청 후생동 국제회의실에서 오후 2시에 열린다. 제안서 제출은 7월6일까지다.

업체선정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대상업체로 선정▲제안서 평가결과(기술능력평가(80) : 비용평가(20))와 가감점을 종합 평가하여 협상우선순위를 결정하고, 1순위 및 2순위 협상대상업체와 협상을 실시▲ 1순위 협상대상업체와 2순위 협상대상업체 중 1개 협상대상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은 경우에 다른 협상대상업체가 있다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다른 협상대상업체 중에서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대상업체와 협상을 한다. ▲전술통제통신사업팀장은 모든 협상대상업체와 협상이 결렬되거나 2개 협상 대상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은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치거나, 획득방법 등을 포함하여 사업추진방안을 재검토 한다.

한편 입찰관련 세무적 문의는 제안요청서 사업내용 안내는 방사청 미래전력사업본부 지휘통제통신계약팀,고객지원팀 등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