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채용] 국군대전병원장 재 공개 모집

박종국 기자(jkpark4457@gmail.com) 승인 2020.04.15 21:44 의견 0

국방부는 국군대전병원장을 재공모한다고 밝혔다. 재공모가 발생한 이유는 병원장 후보에 적합한 인물이 없어서다.

15일 국방부에 따르면 국군대전병원장은 현역의 경우 대령 계급이고 민간인의 경우는 전문인기제 군무원 가급에 해당하는 대우를 받는다. 계약기간은 2년이다. 업무성적에 따라 최대 5년까지 재직할 수있다.

지원자격은 ▲직무분야 10년 이상 경력자로서 대령 계급의 현역 군인 ▲박사학위 취득한 후 국내·외 연구기관, 병원 또는 대학에서 1년 이상 해당분야의 연구 또는 임상 경력 ▲석사학위 취득한 후 국내·외 연구기관, 병원 또는 대학에서 5년 이상 해당분야의 연구 또는 임상 경력 ▲학사학위 취득한 후 국내·외 연구기관, 병원 또는 대학에서 7년 이상 해당분야의 연구 또는 임상경력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9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 등을 갖춰야 한다.

지원서 제출은 4월27일부터 5월1일까지다. 지원서 제출은 등기우편으로만 가능한다. 우편주소는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용산동3가 1번지) 국방부 군무원정책과이다.

한편 지원관련 공고내용은 국방부 홈페이지를 참고해 지원서와 제출서류를 갖춰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