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 문구, 스테들러 펜 소개 유튜버 공모전

이정희 기자(leefran73@naver.com) 승인 2020.05.17 19:44 의견 0

독일 문구회사인  스테들러 펜 소개 유튜브 공모전에 참가할 유튜버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17일 스테들러에 따르면 공모전의 주제는 스테들러 제품을 활용한 펜 리뷰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유튜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팀 단위가 아닌 개인 참가만 가능하다.

1차 선발된 유튜버 20명에게는 스테들러 노리스 점보 샤프와 화인라이너 파스텔 파우치 세트 등 10만 원 상당의 스테들러 제품을 제공한다.

스테들러 펜 제품의 특징을 잘 드러내는 리뷰 영상을 제작해 6월 8일부터 19일까지 공모 영상을 업로드(http://naver.me/GhIMbhxB)하면 된다.

‘스테들러 펜 소개 유튜브 공모전’ 1차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서는 지원 링크(http://naver.me/G0OhDth0)에서 작성, 접수할 수 있다.

1차 선정자는 오는 28일 스테들러코리아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당선작 상금 규모는 1등(1명) 50만 원, 2등(1명) 30만 원이며, 3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5만 원 스테들러 가죽 필통을 제공한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늘어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열풍과 공스타(공부+인스타그램)등으로 문구류에 관심이 많아진 만큼 문구 덕후들을 위한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스테들러 제품을 체험하고, 자신만의 창의력을 자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