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워터월드, 개장 이벤트 sm3자동차…주인공은?

0
442
문태곤 강원랜드 사장이 하이원워터파크 이밴트에 1등으로 당첨된 응모자에게 자동차를 전달하고 있다=강원랜드

하이원워터월드 개장기념 경품이벤트의 주인공이 나왔다.1등 경품인 SM3 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충북 청주에서 하이원을 방문한 박성민(여, 34세)씨에게 안겨졌다.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오는 7월 워터월드 개장을 앞두고 ‘하이원 워터월드 개장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14일 하이원리조트 본사에서 진행된 경품 전달식에서 박성민씨는 “설날을 앞두고 큰 선물을 받아 너무 기쁘다”며 “시설은 물론 설질도 최고인 스키장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서는 다음 시즌에도 하이원으로 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워터월드가 개장하면 여름휴가도 하이원에서 보내야 할 것 같다”고 당첨소감과 워터월드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자동차 1대 외에 액션캠 2대, 워터월드 입장권 등이 경품으로 걸렸던 이번 이벤트는 지역상가(정선, 태백, 영월, 삼척) 및 하이원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월 한 달 동안 진행됐으며, 총 1만장이 넘는 응모권이 접수됐다.

이번 경품 이벤트의 당첨결과는 하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이원 워터월드는 총면적 51,038㎡에 파도 풀, 유수 풀, 슬라이드 등 총 16종의 실내외 물놀이 시설과 다양한 스파를 갖추고 올 여름 개장할 예정이다.